VB VITAL BEAUTY

키워드 및 제품검색하기

기사

바이탈뷰티, 현대인의 간(肝) 카운셀러! ‘리버프라임’ 출시

2015.06.04
리버프라임 제품 이미지

빨간 캡슐 vs 흰색 정제 이중 토탈 솔루션 간 제품

 

- 스트레스,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을 위한 토탈 솔루션 출시!

-  회식 30분 전 또는 다음날 아침에 2알 섭취하면 하루를 개운하게 시작!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뷰티(VB)는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인해 지친 현대인의 간 기능을 개선하고,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케어 간 건강기능식품 ‘리버프라임’을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은 유럽에서 2000년 전부터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오던 보라색 엉겅퀴과 식물인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해 밀크씨슬 추출물 내 실리마린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간 기능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키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함유하였다. 이러한 리버프라임은 피로와 스트레스, 잦은 회식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E 등도 함유되어 있다.

 

‘리버프라임’은 회식이 잦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에게 적극 추천하며, 평소 뚜렷한 이유 없이 자주 피곤하거나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고, 간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

 

매일 오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회식 30분 전 또는 회식 다음날 아침에 섭취하면 피로한 간을 케어하며, 상쾌한 하루를 맞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1일 1회 알약 1정과 캡슐 1개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리버프라임’은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가로수길 VB다이어트랩,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