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 VITAL BEAUTY

키워드 및 제품검색하기

기사

새해 앞두고 계속되는 송년회·신년회, 간 건강 지키는 제품 인기

2015.12.30
리버프라임 제품 이미지

연말연시 즐겁고 건강한 송년회를 위해 간 건강 챙기는 사람 늘어나…

 

밀크씨슬추출물 함유해 간 건강·에너지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리버프라임’ 전월대비 판매 증가

 

크리스마스 연휴가 지나고, 다가올 새해를 기다리며 늘어가는 건 끊임없이 이어지는 송년회와 신년회. 특히, 직장인들은 회식 등 밤 늦도록 계속되는 연말 모임과 고열량 회식 메뉴 등으로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마련이다. 연말연시, 건강한 송년회를 위해 간을 보호하고 건강을 지키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엉겅퀴과 식물인 밀크씨슬은 약 2000년 전부터 유럽에서 간질환 치료에 사용되어 왔으며, 간의 해독 기능을 돕고 유해물질로부터 간 세포를 보호할 뿐 아니라, 손상된 간 조직의 재생을 돕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새해를 앞두고 한 해 마무리를 위한 송년회 및 망년회가 잦은 12월, 밀크씨슬추출물비타민 B1, B2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인 ‘리버프라임’의 판매가 전월대비 약 10% 증가했다고 밝혔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피할 수 없는 회식, 또는 고마운 사람들과의 모임을 더욱 즐겁게 보내고자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를 챙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판매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버프라임’은 밀크씨슬 추출물, 비타민E, B1, B2, 키토올리고당분말, 진피추출물분말 등이(부원료) 함유되어 피로와 스트레스, 잦은 회식 등 지속적으로 간이 피로한 상황에 노출되는 현대인들을 위한 이중케어 솔루션 제품이다.

 

‘리버프라임’은 유명 백화점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가로수길 비비 다이어트랩,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최상단으로 가기